▲ 이민호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배우 이민호의 자동차 CF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25일 이민호의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5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의 이민호는 승용차 운전석에 앉아 멋진 포즈로 창 밖을 바라보고 있다. 옆모습이 찍힌 사진에서는 날렵한 턱 선과 오똑한 콧날이 더욱 돋보인다. 또한 검정 재킷에 핸들을 잡고 운전을 하는 듯한 모습에서는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광고 촬영 관계자는 공식 SNS를 통해 "모델을 연상시키는 큰 키와 동화속에 나온 것 같은 외모의 왕자님은 멋진 미소뿐만 아니라 일에 몰두하는 정신과 친절한 태도와 배려심으로 모든 스태프를 감동시켰다"라고 전했다.
이민호는 지난해 드라마 ‘상속자들’을 마치고 광고, 프로모션 일정과 영화 '강남블루스' 준비로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다
유하 감독의 '강남블루스'는 1970년대를 배경으로 서울 영동개발지구를 두고 정치 권력과 사회 어두운 세력이 결탁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특히 이민호는 고난도 액션까지 선보일 예정이라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유하 감독은 "여러 배우가 관심을 보였지만 오래 전부터 이민호를 염두에 두고 작품을 구상했다. 카리스마와 훈남의 복합적 매력과 개성을 가진 배우라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강남블루스'는 오는 4월 촬영에 들어가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이민호 ⓒ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