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7:29
연예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 데님 화보서 섹시+시크 변신

기사입력 2014.02.18 14:52 / 기사수정 2014.02.18 14:54

김영진 기자


▲ 김수현 데님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외계남 '도민준'으로 인기몰이 중인 김수현의 섹시 데님룩 화보가 공개됐다.

남성 패션 잡지 에스콰이어 측은 18일 김수현의 '도민준' 캐릭터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신비하면서도 시크한 진 데님 화보를 공개했다.

세련된 워싱이 돋보이는 데님 팬츠와 디테일이 살아 있는 워싱 데님 재킷, 세련된 블루톤의 데님 셔츠, 블루종 그리고 티셔츠와의 심플하지만 세련된 스타일링은 김수현의 카리스마와 섹시한 눈빛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슬림하게 피트되는 데님을 더 돋보이게 만든 것은 바로 운동으로 다져진 김수현의 슬림한 몸. 노출이 없어도 섹시한 데님 룩이 완성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

김수현은 20대를 대표하는 배우로서의 카리스마와 대중에게 어필되는 패션 센스로, 가장 나이가 어린 표지 모델로 창간 18주년을 맞이한 에스콰이어 3월호를 장식할 예정이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심층 인터뷰가 화보와 더해져 김수현을 좀 더 보고 싶었던 팬들의 갈증을 어느 정도 해소해줄 예정이다.

김수현의 캘빈클라인 진 화보는 오는 3월호 에스콰이어 잡지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촬영 메이킹 비디오는 에스콰이어 앱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김수현 데님 ⓒ 에스콰이어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