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1:46
연예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 달콤 꿀성대로 내레이션 섭외 봇물

기사입력 2014.02.14 12:30 / 기사수정 2014.02.14 12:30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김수현이 달콤한 목소리로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최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승승장구 중인 '별에서 온 그대'의 '도민준' 역을 맡은 김수현은 부드럽고 깊이 있는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그간 출연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유독 내레이션이 많은 역할을 맡아 캐릭터를 훌륭히 소화해내며 기본이 탄탄한 배우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던 김수현은 현재 출연 중인 '별에서 온 그대'에서도 달콤한 목소리로 여성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유의 로맨틱한 음성으로 외계남 '도민준'의 속마음을 솔직히 털어놓는 드라마 속 인터뷰 장면은 매력적인 목소리로 인해 극에 대한 집중도까지 높인다는 평가다. 

실제로 김수현은 방송 관계자들 사이에서 안정적이면서도 매력 넘치는 목소리를 높이 평가 받아 국내 탑 브랜드 광고 및 다큐멘터리, 오디오북 등 각종 내레이션 제안이 쏟아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 광고 관계자는 "김수현은 20대를 대표하는 남자 배우로서 출중한 외모를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꿀을 바른 듯 달콤한 목소리와 명확한 대사 전달력을 지녔기 때문에 광고계에서 가장 핫한 스타"라며 "탁월한 발성과 화술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중저음의 목소리는 배우로서 큰 장점이다"라고 평가했다.

한편 13일 방송된 '별에서 온 그대' 17회는 27.0%(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 ⓒ 키이스트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