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1:43

효민, 소녀시대 Mr.Mr. 응원 "써니 멋진 친구, 앨범 대박나자"

기사입력 2014.02.12 11:30 / 기사수정 2014.02.12 11:30

대중문화부 기자


▲ 소녀시대 Mr.Mr.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티아라 효민이 소녀시대 'Mr.Mr.' 응원과 함께 써니와의 친분을 공개했다.

효민은 12일 자신의 트위터에 "시사회 못와서 미안하다고, 바쁜데 시간내서 집앞까지 와준 순규(써니). 이 와중에 징크스 포즈로 영화 홍보까지 해주고 갔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낯간지럽지만, 넌 참 멋진 친구입니다. 이번 앨범 무조건 대박나자. Mr.Mr.(미스터 미스터)"라는 응원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효민과 써니가 다정하게 앉아 브이(V)자 손가락 포즈를 턱에 갖다 대고 볼에 바람을 불어넣는가 하면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효민과 써니는 같은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변함 없는 훈훈한 우정을 과시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효민이 주연을 맡은 일본 영화 '연애징크스'는 한국에서 사고로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그 아픔을 잊기 위해 일본으로 건너온 유학생 지호가 일본에서 유일하게 사귄 친구 카에데와 그의 첫사랑 유우스케 사이에서 사랑의 메신저 역할을 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오는 13일 국내 개봉한다.

소녀시대의 새 미니앨범 'Mr.Mr.(미스터미스터)'는 오는 24일 출시되며, 타이틀 곡 '미스터미스터'의 음원은 19일 선공개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소녀시대 Mr.Mr. ⓒ 효민 트위터]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