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5:57
연예

장동민-공서영, 잔뜩 긴장한 채 키스신 "천하의 장동민이…"

기사입력 2014.02.11 10:01 / 기사수정 2014.02.11 10:01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개그맨 장동민과 방송인 공서영이 키스를 나눴다.

11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무작정 패밀리 시즌3'에서는 장동민과 공서영의 데이트 장면이 그려진다.

앞서 동민은 서영을 짝사랑하며 적극적으로 구애에 나서지만 서영의 마음은 요지부동이었다. 하지만 점차 동민의 매력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된 서영은 일편단심 자신만 바라보는 동민에게 마음을 열고 데이트 신청을 받아들였다. 

이날 장동민과 공서영은 이번 에피소드에서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한 연인으로서 알콩달콩한 모습을 선보인다. 가족들 몰래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은 라면 면발을 물고 '라면 키스'에 도전하는가 하면 야외에서 치킨과 맥주를 먹다가, 방에서 영화를 보다 키스를 시도하는 등 평범하면서도 달콤한 데이트 장면을 연출했다.

비밀연애로 인해 몸과 마음을 다친 동민에게 서영은 달콤한 키스를 준비한다. 네 차례에 걸쳐 찍은 이 번 키스신을 통해 두 사람이 완전한 연인으로서 러브라인의 정점을 찍게 된다.

현장을 지켜보던 한 촬영 스태프는 "현장에서는 연기 선후배 관계로 오빠, 동생이라 부르며 스스럼없이 서로를 대하던 두 사람도 실제 키스신에 임하면서는 잔뜩 긴장하더라. 현장 스태프들은 '천하의 장동민도 긴장한다'며 재미있어했다"고 현장분위기를 전했다.

장동민-공서영 키스신은 11일 화요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무작정 패밀리 시즌 3'에서 공개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장동민 공서영 키스신 ⓒ MBC 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