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승연 근황 공개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카라 한승연이 필리핀 근황을 공개한 가운데 누리꾼들이 호응을 보냈다.
한승연은 1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여러 가지 스케줄하러 필리핀에 왔어요. 잘 지내고 있죠? 다들 꼭 새해 복 많이 받고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라며 "필리핀 카밀라의 따뜻한 환대에 감사 드린다"(thanks for your warm welcoming, phillippine kamillia)"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한승연 필리핀 근황' 사진에는 편안하게 침대에 누워 특유의 커다란 눈망울과 무결점 피부의 한승연 모습이 담겨있다.
한승연 필리핀 근황 공개에 누리꾼들은 "귀요미", "한승연이야말로 동안이다", "한승연 필리핀 근황, 어쩜 얼굴이 저렇게 작을까", "점점 더 어려지는 듯", "한승연 필리핀 근황, 갈수록 귀엽다" 등 한승연의 귀여운 외모에 찬사를 보냈다.
또한 "요즘 힘들텐데 기운 내라", "카라 멤버들 모두 힘내라",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주길 기대한다" 등 최근 카라 멤버 강지영, 니콜의 탈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격려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한승연은 오는 24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여자만화 구두'에 여주인공 지후 역에 캐스팅됐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한승연 필리핀 근황 ⓒ 한승연 트위터]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