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3:01
연예

성룡 전용기 본 누리꾼들 "월드스타의 위용"

기사입력 2014.01.24 09:56

대중문화부 기자


▲ 성룡 전용기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세계적인 액션배우 성룡의 전용기 내부 모습 공개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23일 '성룡과 친구들' 특집으로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성룡과 슈퍼주니어의 최시원,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성룡은 4일 동안 4개국을 오가는 자신의 빡빡한 스케줄을 언급했다. 이에 MC 유재석이 "항공사 마일리지가 엄청나게 쌓이겠다"고 언급하자 최시원이 "마일리지가 필요 없다. 전용기가 있다"고 말하면서 성룡의 전용기 정체가 드러났다.

성룡의 전용기 내부는 지난 2012년 싱가포르에서 열린 한 전시회에서 공개돼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킨 바 있다.

성룡의 전용기는 브라질 엠브라에르 항공사의 '레거시 650'으로 가격은 무려 3,000만 달러(약 335억 4천만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총 13명이 탑승할 수 있고, 대형 짐칸은 물론 주방과 냉장고, 와인 저장고 등의 편의시설과 기내 와이파이, 위성전화 등의 내부 편의시설을 갖췄다.

이에 누리꾼들은 "으리으리하다", "월드스타의 위용", "바쁜 스케줄에는 전용기가 제격이다", "전용기를 구입한 이유가 더 인상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성룡은 전용기를 타는 이유에 대해 "최선을 다해 영화를 찍어서 열심히 돈을 번 후 사회에 환원하기로 했다. 전용기를 산 것은 시간을 절약해 더 많은 돈을 벌고 더 많이 기부하기 위함이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성룡 전용기 ⓒ KBS 방송화면, 온라인 커뮤니티 제공]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