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에서 온 그대 12회 예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별에서 온 그대 12회 예고가 화제다.
SBS는 2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별에서 온 그대' 12회 텍스트 예고를 공개했다.
공개된 별에서 온 그대 12회 예고에 따르면 천송이(전지현 분)는 엄마 양미연(나영희)에게 이재경(신성록)이 제안한 '천송이 1인 기획사' 계약서를 받는다. 이재경이 자신의 정체가 탄로날까 걱정돼 천송이를 죽이려고 하는 상황.
별에서 온 그대 12회 예고에서 도민준(김수현)을 한유라(유인영) 사건 범인으로 의심하는 박형사(김희원)는 천송이를 찾아가 도민준에 대해 수상한 점이 없는지 묻는다. 그리고 천송이는 자신의 고백을 거절한 후 연락두절된 도민준에 대한 걱정으로 애를 태운다.
별에서 온 그대 12회 예고를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미추어 버리겄네. 증말. 예고영상은 보여줘요", "별그대는 내 사랑입니다", "아....막방도 아니고 생방도 아닐텐데 영상 언제 나와", "오늘 검색만 수십번", "미!워!요! 흥", "별그대 배우분들도 좋고 대사도 좋다", "도매니저 죽기만 해봐" "이뤄지겠지. 어떻게 이뤄지냐가 중요한거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별에서 온 그대'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별에서 온 그대 12회 예고 ⓒ S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