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2:27
연예

허경환 폭풍눈물 '맘마미아', 시청률 소폭 하락 '동시간대 꼴찌'

기사입력 2014.01.23 07:31 / 기사수정 2014.01.23 08:30

김승현 기자


▲ 허경환 폭풍눈물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KBS 2TV '맘마미아'가 동 시간대 꼴찌를 기록했다.

23일 시청률조사기관 닐슨코리아(전국 기준, 이하 동일)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맘마미아'는 4.9%의 시청률로 지난 방송분(5.2%)보다 0.3%P 하락한 수치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 허경환은 어머니와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제작진과의 인터뷰 도중 눈물을 보였다.

허경환은 "나중에 엄마가 아프시거나 안 계실 때 서울에서 함께 여행했던 그림이 머리에 그려질 것 같다"며"그래서 엄마랑 얘기하면 그 장면을 기억하려고 노력한다"고 말끝을 흐리며 울먹이기 시작했다.

이어 마음을 가다듬고는 "얼마 전 아버지가 운전하다가 동생이랑 친하게 지내라고 하셨다. 이제 나이가 드셨으니 (부모가) 없으면 (남매끼리) 친하게 지내란 뜻이지 않겠냐"며 "그때는 안 슬펐는데 지금 왜 이렇게 슬픈지 모르겠다"고 털어놓으며 더 이상 눈물을 참지 못했다.

하지만 허경환은 이내 민망했는지 "나 울 때 되게 잘생겼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동 시간대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8.5%, SBS '짝'은 7.0%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허경환 폭풍눈물 ⓒ KBS 방송화면]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