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9:05
연예

'위너TV' 위너 동계 체육대회 '설원의 챔피언'은 누구?

기사입력 2014.01.22 14:27 / 기사수정 2014.01.22 14:27

정희서 기자


▲ 위너TV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슈퍼신인그룹 위너가 '위너TV'에서 '설원의 챔피언'을 가린다.

24일 방송되는 '위너TV' 7화를 앞두고 YG공식블로그에서는 22일 자정 예고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광활한 설원에서 펼쳐지는 '제1회 위너 동계 체육대회'다.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 남태현으로 이루어진 위너는 다음달 8일(한국시간) 개막하는 '2014 러시아 소치 동계올림픽'을 위해 동계 스포츠를 즐기면서 엉뚱발랄한 매력이 가득한 그들만의 리그를 선보인다.

이들은 새하얀 눈으로 가득한 설원 위에서 스키복을 입고 등장해 눈썰매 대결을 하고, 금메달을 쟁취하기 위한 육탄전과 추격전을 벌인다. 또 코믹댄스와 함께 응원전까지 벌이며 금메달을 향한 뜨거운 승부를 펼친다.

본격적인 데뷔를 위해 자작곡을 평가 받고, 소속사 선배그룹인 빅뱅에게 예능 노하우와 신인의 자세 등을 전수받는 '그땐 그랬지' 코너가 지난 방송에 이어 금주에도 이어질 예정이다.

좌충우돌 일상 모습과 장난기 속에 감춰진 작사 작곡 실력, 데뷔를 향한 열정 등 위너의 모든 것이 담긴 '위너TV'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된다. 네이버 TV캐스트, YG공식 블로그 및 공식 유튜브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위너TV ⓒ YG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