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06:25
연예

위너, 의류 모델 발탁…'광고계 블루칩' 예약

기사입력 2014.01.17 09:20

정희서 기자


▲ 위너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슈퍼신인그룹 위너(WINNER)가 의류모델로 발탁됐다.

17일 위너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달 위너는 세정과미래의 트렌디 캐주얼 의류브랜드 'NII'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2014년 봄 광고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NII'의 새 모델이 된 위너는 새로운 시작의 키워드로 '1학년 1반에 모인 위너'라는 광고 콘셉트 아래 포토그래퍼 김제원 실장, 빅뱅의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지은 이사와 함께 첫 광고 화보 촬영을 했다.

화보에서 컬러풀하고 트렌디한 봄시즌 의상을 입은 위너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소품과 '팔씨름', '줄다리기' 등의 놀이 등을 통해 개구쟁이처럼 발랄,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광고 관계자는 새 모델로 위너를 발탁한 데 대해 "위너는 엄청난 가능성을 지닌 그룹이다. NII 브랜드의 신선하고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해 줄 것"이라고 기대했다.

위너는 YG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WIN:Who Is Next'을 통해 최종 승리한 A팀 멤버 강승윤, 남태현, 김진우, 이승훈, 송민호 다섯 멤버로 구성된 그룹. 특히 프로그램의 파이널 생방송 앨범 'FINAL BATTLE'이 일본, 홍콩, 태국, 베트남 등 4개국에서 아이튠스 앨범 1위를 기록했다.

위너는 현재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TV캐스트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동시 방송되는 '위너TV'에 출연 중이며, 본격적인 가수 데뷔를 준비 중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위너 ⓒ YG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