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9:56
연예

빅스, 정규 앨범 막방 인증샷 공개 '아쉬움 가득'

기사입력 2014.01.13 09:44 / 기사수정 2014.01.13 09:44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그룹 빅스가 정규 앨범 마지막 방송 인증샷을 공개했다.

빅스는 12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같은 날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후속곡인 '태어나줘서 고마워'의 굿바이 무대를 갖고, 이번 정규앨범의 모든 활동을 마감하는 막방 기념 인증샷과 감사의 메시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빅스는 멤버 개개인이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자필 메시지를 들고 카메라를 보고 아쉬움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다.

'태어나줘서 고마워'는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바치는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와 빅스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어우러진 따뜻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매 무대마다 팬들에게 전하는 생일케이크를 준비하는 정성어린 모습으로 팬들을 감동시켰다.

빅스는 팬들을 위해 바치는 이 곡으로 정규앨범 활동을 모두 마치게 된다. 빅스는 이번 정규앨범을 활동을 통해 타이틀곡 '저주인형'으로 공중파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고 연간 국내 아티스트 앨범 총판매량 5위를 차지하는 등,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아 2013년 치열했던 아이돌들의 경쟁에서 한걸음 앞서나가며 차세대 대세 아이돌로 완벽히 자리매김을 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빅스 ⓒ 빅스 공식 팬카페]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