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7:26
연예

걸스데이, 음방 3관왕 힘입어 'CF 7건 계약'

기사입력 2014.01.13 09:40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4인조 걸그룹 걸스데이(소진 유라 민아 혜리)의 신곡 '썸씽'이 음악 방송 3관왕을 차지하는 동시에 CF까지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13일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걸스데이는 올 1월 현재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 LG패션 액서서리 '헤지스' 반도옵티컬의 안경&선그라스 제품, 게임하이의 온라인게임 '서든어택' 드림콘의 콘텍트렌즈 제품, LG전자의 휴대용 사진 인화기 '포켓포토' 등 무려 7건의 제품과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후에도 여러 건의 계약 체결을 앞두고 있다.

걸스데이는 지난해 이미 '기대해', '여자 대통령' 등의 인기로 네일 제품 '시크릿 스타걸', 치킨프렌차이즈 'bhc', 중국에서 유통 판매되는 화장품 '애목공간', 메이크업 브랜드 '마죠리카 마죠르카', 해태제과 '포키' 등의 CF 계약을 체결하며 CF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바 있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걸스데이가 '썸씽'으로 데뷔 이래 가장 큰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를 입증하듯 화장품, 의류, 제화 등 CF 의뢰와 각종 행사 섭외가 쇄도하고 있으며 이런 추세라면 올해 매출이 지난해 대비 150% 성장한 70억을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고 걸스데이의 높아진 인기에 고무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걸스데이의 '썸씽'은 8일 MBC 뮤직 '쇼챔피언' 1위를 시작으로 11일 MBC '쇼! 음악중심' 1위, SBS '인기가요' 1위 등 TV 가요프로그램 3관왕을 차지했으며, 13일 오전까지 온라인음악사이트에서도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걸스데이 ⓒ 엑스포츠뉴스DB]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