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스토어 할인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애플스토어가 할인 행사에 대한 공지글을 게재했다.
애플스토어는 10일 "할인 행사는 2014년 1월 10일 오전 1:01부터 2014년 1월 11일 오전 12:59까지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 한해 적용됩니다. 이 행사는 일반 소비자만 이용할 수 있으며, 판매업체, 대리점, 리셀러는 대상에서 제외됩니다"라며 할인 행사에 대한 공지글을 게재했다.
이어 "애플은 언제든 할인 행사를 변경 또는 취소할 권리를 가집니다. 이 행사는 재고 소진 시까지 유효하며, 대체품 및 교환권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 행사는 다른 행사와 중복 적용할 수 없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애플스토어는 이날 하루 동안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레드프라이데이'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할인 대상 품목은 애플의 아이폰5S, 아이폰5C,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아이패드 에어 등과 각종 액세서리들이다. 이번 행사는 애플의 공식 직영매장에서만 진행되며, 국내에서는 애플 공식 온라인 매장에서만 열린다.
한편 레드프라이데이는 미국의 대규모 세일기간인 블랙 프라이데이처럼 진행되는 애플의 공식 세일로 한국, 중국 등 아시아권 애플 공식매장에서 1년에 하루만 애플 제품 가격을 할인해 판매하며 무료 배송의 혜택도 주어진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사진 = 애플스토어 할인 ⓒ 애플스토어 홈페이지 캡처]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