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4:35

자유육식연맹, 변희재 고기값 논란에 돌직구…어떤 단체?

기사입력 2014.01.10 00:15

대중문화부 기자


▲ 자유육식연맹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변희재 대표의 '고기값 논란'에 대한 성명을 발표한 자유육식연맹은 어떤 단체일까.

9일 자유육식연맹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세상엔 참 부끄러운 줄 모르는 인간들이 많이 있다. 자유육식연맹 이사진 일동은 (대회 참여자들) 600명이서 1300만 원밖에 못 먹었다는 사실에 슬픈 감정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1인당 겨우 2인분도 채 먹지 못했다는 것인데, 고기 씹기도 힘든 노인네들 데려다 고기 먹이는 시늉한 것 아니냐"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고기를 먹으려면 그 값을 제대로 치르고 먹어야 한다. 고기값을 치르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하고 돈을 더 많이 벌 방법을 강구하는 그 과정 속에서 국가경쟁력의 근간이 생성되는 것이다. 애국이 별것이 아니다. 각자 자기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고기 많이 먹고 힘내서 열심히 일하고 맛있는 고기 더 먹으려고 또 열심히 일하면 그게 바로 애국이지 다른 것이 애국이겠느냐"라고 변희재 대표가 참여한 보수대연합회 발기인대회 고기값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자유육식연맹은 "채식을 배격하고 오로지 육식만을 즐기는 야만적인 육식애호가들의 파라다이스"라고 자신들을 소개하고 있는 단체다. 성명을 발표한 공식 페이스북은 지난 3일에 첫 글이 올라왔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사진 = 자유육식연맹 ⓒ 자유육식연맹 트위터]

대중문화부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