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7:23
연예

달샤벳 'BBB', 티저 보니 '진짜 사나이'와는 또 달라 '섹시+농염'

기사입력 2014.01.06 13:55 / 기사수정 2014.01.06 13:57

정희서 기자


▲ '진짜 사나이' 달샤벳 'BBB'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걸그룹 달샤벳이 여성스럽고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했다.

달샤벳은 6일 정오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B.B.B(Big baby baby)'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달샤벳은 그동안 상큼 발랄한 모습과 달리 여성스럽고 성숙한 모습으로 등장해 개인의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처음 공개한 'B.B.B' 무대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8일 공개되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타이틀곡 'B.B.B'는 히트 작곡가 신사동호랭이가 만든 신나는 레트로 신스팝으로, 달샤벳의 독특한 목소리와 감각적인 편곡이 돋보이는 노래다. 시간이 지날 수록 변하는 남자의 모습을 철부지라는 뜻의 'Big baby'라고 표현한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특징이다.

소속사 측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스무 살이 넘은 멤버들의 여성미와 성숙미를 강조했다"며 "매번 새로운 변신을 보여준 달샤벳은 기대에 부응할 만한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달샤벳은 7일 일본 도쿄에서 첫 미니콘서트를 개최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달샤벳 'bbb' ⓒ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