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0:36
연예

박경림, '빛나는 로맨스' 목소리 출연…이진-박윤재 각별한 인연

기사입력 2013.12.30 14:02 / 기사수정 2013.12.30 14:05

정희서 기자


▲ 박경림 '빛나는 로맨스'

[엑스포츠뉴스= 정희서 기자] 방송인 박경림이 '빛나는 로맨스'(극본 서현주, 연출 신현창·정지인)에 목소리 출연한다.

30일 MBC 측은 "박경림이 지난 6일 MBC 라디오스튜디오에서 박경림이 DJ로서 '빛나는 로맨스' 라디오 녹음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박경림은 "자, 대치동의 연두엄마 오빛나씨, 그리고 부산 해운대에 사시는 이하늘씨! 준비되셨나요?"라는 멘트와 함께 힘차게 녹음을 진행했다. 다년간의 생방송 진행자답게 리허설을 한 번 해 보고 난 뒤 바로 녹음에 들어가 NG없이 녹음을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빛나는 로맨스'에서 빛나(이진 분)는 경품녀이자 쿠폰녀로 알뜰살뜰하게 살림 잘하고, 남편 내조 잘 하는 결혼 6년차 주부로 등장하는데, 빛나는 박경림이 진행하는 라디오 방송 퀴즈쇼에 출연하게 된다.

녹음을 마치고 난 뒤 박경림은 "이진 씨가 '빛나는 로맨스'의 여주인공이라는 말을 듣고 엄청 기분이 좋았다. 이진 씨와는 데뷔한 해가 같기도 해 특별한 동료애가 있다. 가수 활동을 하다 연기를 시작한 이진 씨를 보며 시청자의 한 사람으로서 노력형이구나 생각하기도 했다. 일일연속극을 끌어갈 수 있는 힘이 생길 정도로 발전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고 밝혔다.

또 박경림은 박윤재와의 에피소드에 대해서도 얘기하며 '빛나는 로맨스'에 대해 갖는 관심이 남다름을 드러냈다. 그는 "어느 날 '불굴의 며느리'를 보다 보니 윤재 씨가 나오더라. 나중에 윤재 씨가 채림 동생인 걸 알았다. 채림이와는 고등학교 동창이라 각별한 사인데 박윤재 씨가 남자 주인공이라니 남 얘기 같지가 않았다"며 "이진 씨와 윤재 씨의 만남으로 더욱 빛나는 드라마가 되길 바란다"며 드라마에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박경림이 목소리 출연한 '빛나는 로맨스' 8회는 새해 첫날인 1월 1일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박경림 ⓒ 엑스포츠뉴스 DB]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