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7:40
연예

'음악중심' 베스티, 늘씬 각선미+깜직 표정 '男心 흔들'

기사입력 2013.12.21 16:28 / 기사수정 2013.12.21 16:28



▲ 음악중심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걸그룹 베스티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한 무대를 꾸몄다.

베스티는 2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크리스마스 특집에 출연해 '짱 크리스마스'를 열창했다.

이날 베스티는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오프숄더, 플레어 스커트, 원피스 등 각자 개성에 맞춘 무대 의상을 소화했다. 또한 루돌프 헤어밴드와 리본, 꽃 등 액세서리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베스티는 발랄한 곡의 분위기에 맞춘 깜찍한 무대매너와 늘씬한 각선미로 섹시미를 발산하며 양극 매력으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캐롤송 '짱 크리스마스'는 유명 작곡가 똘아이박, 피터팬, 미친기집애의 작품으로 피터팬과 유세윤이 작사했다. 제목 속의 '짱'이라는 단어는 '최고'라는 뜻과 더불어 크리스마스를 홀로 보내야 하는 '짜증나는' 감정을 유쾌하게 담은 중의적인 표현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날 크리스마스 특집에는 엑소(EXO), 효린, 용준형, 시크릿, 티아라, 빅스, 나인뮤지스, M.I.B, 히스토리, 크레용팝, 앤씨아(NC.A), 대국남아, 혜이니, 테이스티, 제이워크, 케이헌터, 주비스, 와썹, 딕펑스, 팀버, 러쉬, 트랜디가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음악중심' 베스티 ⓒ MBC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