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0:23
연예

장범준의 예비신부 송지수, 과거 활동 모습도 '눈길'

기사입력 2013.12.16 11:06 / 기사수정 2013.12.16 12:31

한인구 기자


▲ 송지수 장범준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밴드 버스커버스커의 장범준과 배우 송지수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예비신부 송지수의 과거 활동 모습도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송지수, 셰인 뮤비 출연 모습"이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이 사진 속에서 송지수는 밝은 미소를 띄며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캡쳐 사진은 가수 셰인의 '너를 본다'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으로 알려졌다.

한편 버스커버스커의 소속사 청춘뮤직은 16일 공식 트위터에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버스커버스커 관련이다"라며 "장범준의 결혼소식을 기쁜 마음으로 전해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장범준이 내년 봄 결혼을 하게 됐고 장범준이 군 입대를 계획하고 있었으나 내년에 태어날 소중한 아이가 생겨 결혼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장범준과 송지수는 지난해 11월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지난해 11월 장범준과 열애 사실을 인정한 송지수는 지난 2012년 MBC 드라마 ‘그대없인 못살아’에서 민미수 역으로 출연했으며 같은해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로 얼굴을 알렸다. 그는 이후 가수 셰인의 ‘너를 본다’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장범준이 속한 버스커버스커는 엠넷 '슈퍼스타K3' 출신으로 히트곡 '벚꽃엔딩', '처음엔 사랑이란 게' 등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송지수, 장범준 ⓒ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글로리엠케이 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 DB]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