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1:45
연예

임주환, 두 번째 팬미팅 개최… 강소라 '깜짝 등장' 훈훈

기사입력 2013.12.16 08:03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배우 임주환이 배우 임주환이 공식 팬클럽 '주화니즘'과 함께하는 두 번째 팬미팅을 개최했다.

임주환은 지난 14일 서울 강남 일지아트홀에서 최근 종영한 SBS 일일드라마 '못난이주의보'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임주환이 그동안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팬미팅은 2010년 생일파티 이후 3년 만에 이루어진 공식 만남이다.

'2013 크리스마스 토크쇼'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만남은 팬 300여명이 참여, 3시간에 걸쳐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의 1부는 팬들의 참여를 중심으로 한 코너 위주로 진행해 팬들과 임주환이 무대위에서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가졌으며 2부에서는 임주환의 작품에 대한 이야기와 그의 생각, 가치관 등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행사의 마지막에는 임주환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노래 두 곡을 열창하며 감동을 전했고 참석한 모든 팬들에게 친필로 쓴 크리스마스 카드와 담요, 단팥빵 등을 손수 마련해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임주환은 "오랜만의 만남에 마음이 설렜다"며 "동네의 한 청년처럼, 자기 일을 사랑하고 노력하는 모습 편안하게 지켜봐 주시고 오래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진지하게 그리고 진심을 다해서 '진짜'를 찾아 연기할 수 있는 배우가 되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팬미팅에서는 조인성, 이광수, 강소라, 신소율, 현우, 설현, 강별, 김영훈 등의 축하영상이 이어졌으며 배우 강소라가 '몰래온 손님'으로 깜짝 등장해 임주환과 현장에 있던 팬들을 놀라게 했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임주환, 강소라 ⓒ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