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투애니원 1위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걸그룹 투애니원(2NE1)이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8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투애니원이 '그리워해요'로 또 한번 1위 후보에 올랐다.
효린의 '너밖에 몰라'와 'lonely'와 함께 1위 경쟁을 하게 된 투애니원은 압도적인 표 차이로 효린을 누르고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효린은 신곡 두 곡을 1위 후보에 올려 놓았지만 투애니원의 저력에 밀려 아쉽게 1위를 차지하지 못했다.
투애니원은 이어진 1위 수상 소감에서 "항상 우리 편이 되어 주시는 양현석 사장님과 추운 날씨에도 응원해주는 팬 분들께 감사하다"며 "항상 예쁘게 찍어주시는 '인기가요' 제작진에게도 감사한다"며 센스 있는 수상 소감으로 눈길을 끌었다.
2NE1의 '그리워해요'는 멤버들의 조화로운 화음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이다. 2NE1의 호소력 짙은 애절한 보컬이 인상적이며 특히 고음 위주의 클라이막스 파트는 짙은 여운을 남긴다.
한편 '인기가요'에는 투애니원, 엑소, 미쓰에이, 효린, FT아일랜드, 티아라, 크레용팝, 나인뮤지스, 허각, 빅스, 언터쳐블, 에이젝스, 테이스티, 히스토리, 백퍼센트브이, 엠아이비, 혜이니, 주비스, 엔소닉, 투빅이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인기가요 투애니원 1위 ⓒ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대중문화부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