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8:44
연예

엑소 '12월의 기적', 오늘(3일) 공개 '한달간 스페셜 활동'

기사입력 2013.12.05 08:41 / 기사수정 2013.12.05 13:01

김영진 기자


▲ 엑소 12월의 기적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그룹 엑소(EXO)의 신곡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이 공개됐다.

엑소는 4일 오후 엑소 공식 홈페이지 및 SMTOWN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SMTOWN 등을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 뮤직비디오를 공개, 하얀 겨울을 배경으로 엑소 멤버들의 차분하면서도 절제된 감정 연기는 물론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특히 타이틀 곡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이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 후, 그리움이 커지면서 세상을 그녀로 채울 수 있는 능력이 생기지만 정작 그녀를 다시 돌아오게 할 수 없음을 안타까워하는 가사가 담겼다.

이번 뮤직비디오 내용도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며 전할 수 없는 선물을 준비하는 등 엑소 멤버들의 아련하면서도 감성적인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아냈다.

또한 엑소는 5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본격적인 음악 프로그램 활동에 나선다. 한달 동안 다양한 무대로 스페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엑소 신곡 '12월의 기적(Miracles in December)'은 5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되며, 겨울 스페셜 앨범은 오는 9일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엑소 12월의 기적 ⓒ 해당 뮤직비디오 캡처]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