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6:41
연예

[제아 콘서트] 박형식 "'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응원해줬다"

기사입력 2013.11.23 17:10

나유리 기자


▲제국의아이들 박형식

[엑스포츠뉴스=나유리 기자] 제국의아이들 박형식이 "콘서트를 앞두고 '진짜 사나이' 멤버들의 응원메시지를 받았다"고 밝혔다.

2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제국의아이들 멤버들은 공연을 앞둔 소감을 공개했다.

기자 회견장에 들어선 박형식은 '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고 있느냐는 질문에 "메머들 전부 응원 메시지를 보내주셨다. 제가 얼마전 생일에도 군대에 있었는데, 그때 생일 축하와 콘서트 축하를 같이 받았다. 오늘 아마 샘 해밍턴 형이 보러올 것 같다"고 밝혔다.

또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조명수' 역할로 출연하는 등 바쁜 스케쥴을 소화하는 데 대해 "드라마 촬영이 끝나는대로 새벽에 멤버들과 연습을 했다. 멤버들이 저를 위해서 기다렸다가 새벽에 같이 연습을 하고, 시도 때도 없이 정말 많이 연습했다"며 콘서트 준비 과정을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제국의아이들 데뷔 이래 첫 단독 콘서트인 이번 공연 '일루셔니스트(Illusionist)'는 23일 오후 6시부터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펼쳐지며 최근 발표한 곡 '바람의 유령'의 이미지를 차용해 환상적이고 신비감이 녹아 들어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나유리 기자 NYR@xporstnews.com

[사진 = 박형식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나유리 기자 NY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