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ma 엑소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그룹 엑소가 BC-UnionPay 올해의 앨범상의 영예를 안았다.
22일 오후(현지 시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Hong Kong Asia World-Expo Arena)에서 2013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MAMA') 시상식이 개최됐다.
이날 시상식에서 엑소는 정규 1집 앨범 'XOXO(KISS & HUG)로 대상인 올해의 앨범상을 받았다.
수상 후 엑소는 "우리 사랑하는 멤버, 부모님, 엑소 팬분들 정말 감사하다"며 "너무 과분해서 큰 상을 받을 때마다 기뻐하지 못했는데 지금 이 순간을 즐기겠다. 그리고 잊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저희를 도와주신 스태프 여러분 정말 사랑한다. 겸손한 엑소가 되겠다"면서 "우리 12명이 함께한 결과가 굉장히 크다. 이수만 선생님 등 모두 사랑한다"고 말을 이어갔다.
한편 이날 'MAMA'에서는 국내 부문 총 19개, 해외 부문 총 6개로 나뉘어 시상됐다. 스티비 원더(Stevie Wonder), 아이코나 팝(Icona Pop), 곽부성(궈푸청), 빅뱅, 엑소(EXO), 트러블 메이커, 이효리, 씨스타 효린 등 국내외 쟁쟁한 스타들이 출연을 알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날 'MAMA'는 Mnet, KM, tvN, 온스타일 등에서 생중계 됐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엑소 ⓒ 엠넷 방송화면 캡처]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