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8:31
연예

김아중, 금발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 '파격+섹시 변신'

기사입력 2013.11.21 16:31 / 기사수정 2013.11.21 16:31

김영진 기자


▲ 김아중 금발 비하인드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배우 김아중의 금발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1일 김아중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김아중의 금발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아중은 금발로 파격 변신해 핀란드 헬싱키의 자연 풍광과 하나로 어우러져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김아중은 이달 초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12월호 화보 촬영을 위해 핀란드 헬싱키를 방문했다. 보다 아름답고 특별한 사진을 담기 위한 핀란드 헬싱키에서의 화보 촬영은 쉽지 않았다고 전해졌다. 방문한 3일 내내 비가 내려 동선이 계속 바뀐 것은 물론, 바람이 세게 불고 추워 대기 시간에는 패딩 점퍼를 두 겹으로 입고서야 견딜 수 있었던 것.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아중은 카메라 앞에만 서면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며 많은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 김아중은 황금 비율의 몸매을 부각시키는 다양하고 아름다운 포즈들은 물론, 감정을 담아 내는 표정 연기까지 완벽하게 해냈다.

또한 김아중은 21일 새벽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화보 촬영에 함께 임했던 포토그래퍼, 에디터,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이름을 일일이 언급하며 "춥고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멋진 작품, 좋은 추억 감사해요"라고 감사함을 표현하기도 했다.

한편 김아중은 영화 '캐치미'에서 완벽한 프로파일러 주원의 첫사랑이자 전설의 대도 윤진숙 역으로 스크린에 복귀할 예정이다. 오는 12월 12일 개봉.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김아중 금발 비하인드 ⓒ 나무엑터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