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8:25
연예

허각 "슈스케5 우승, 누가하던 중요하지 않다"

기사입력 2013.11.15 18:05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가수 허각이 '슈퍼스타K5' TOP2에 대한 격려의 말을 남겼다.

허각은 15일 오후 5시 30분 연세대학교 백양 콘서트홀에서 자신의 이름을 건 첫 단독 콘서트 '2013 허각 콘서트 THE VOICE'를 개최하기 앞서 기자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콘서트는 오후 8시부터 진행된다. '슈퍼스타K5' 결승 또한 같은 날 진행된다.

허각은 '슈퍼스타K5' 결승에 임하는 후배들을 격려해 달라는 부탁에 "누가 우승하던지 간에 내가 우승했을 때와 같이 좋은 기회를 만나게 될 것이라 생각한다. 그 기회를 놓치지 말고 자신이 원하는 가수의 꿈을 이루어 좋은 노래를 불렀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박시환과 박재정이 맞붙은 이번 '슈퍼스타K5'가 자신과 존박이 맞붙은 '슈퍼스타K2'의 재편인 것 같다는 지적에 "비슷한 건 맞는 것 같다"면서 "하지만 누가 우승하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다. 방송이 끝난 뒤 좋은 기회를 잘 살려 좋은 곡을 얻어서 열심히 노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우승자를 예측해달라는 부탁에 허각은 "누가 꼭 우승할 거라고 생각해보지는 않았다. 하지만 두 분이 좋은 노래 들려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2010년 '슈퍼스타K2'를 통해 가요계에 데뷔한 허각은 지금까지 40곡을 발표하며 출실히 가수 생활에 임했다. 탁월한 가창력과 시원한 보이스로 발표한 음원들 대부분을 차트 상위권에 올렸으며, 발라드부터 댄스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내놓았다.

한편 이번 허각의 콘서트는 같은 장소·시각에서 17일까지 3일간 개최된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