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2:02
게임

던전히어로 시즌2, '히어로 레벨 3단계'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3.11.07 20:53

이우람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액션RPG '던전히어로 시즌2'(http://www.dungeonhero.co.kr)에서 7일 만렙 이후 콘텐츠인 '히어로 레벨 3단계'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던전히어로 시즌2의 '히어로 레벨'이란 만렙인 50레벨 이후에 지속적인 동기부여를 위한 캐릭터 성장 시스템으로 히어로 레벨 도달 시에는 전용 호칭과 전용 날개, 그리고 전용 코스튬을 보상으로 주어 외형적, 기능적인 부분에서 만족도를 주는 시스템이다.

만렙 유저들에게 뚜렷한 목표와 메리트를 제공해 도전하는 짜릿함과 성취감을 한껏 맛 볼 수 있는데다가 그에 따른 보상으로 최고급 성능을 뿜어내는 기능적인 아이템을 가질 수도 있기 때문에 만렙 유저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히어로 레벨은 총 9단계로 나눠지며, 히어로 레벨을 달성하게 되면 1단계는 '진격의 히어로', 2단계는 '폭주의 히어로', 3단계는 '불꽃의 히어로'라는 전용 호칭을 받을 수 있다.

외형적으로는 기존 유저들에 비해서 화려하고 멋진 모습으로 과시할 수 있도록 전용 날개를 보상 받을 수 있으며, 전용 날개는 기존의 던점 점령 시 받을 수 있는 날개보다 2배 크기이다.

1단계는 녹색의 날개로 올스탯 +30, 2단계는 주황색의 날개로 올스탯 +45, 3단계는 노라색의 날개로 올스탯 +60의 능력치가 부여되어 있다. 이러한 능력치는 기능적으로는 캐릭터의 전체적인 능력치가 향상됨으로써 PVP, PVE에 있어서 유리한 상황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전용 코스튬은 각 단계별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3단계씩 레벨을 달성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위와 같은 히어로 레벨 시스템은 다른 유저들에게 히어로 레벨 플레이어의 모습을 보고 동기부여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번 7일 업데이트에서는 유저들이 요구사항 중 하나였던 다이아몬드 류 코스튬의 착용 위치와 외형이 개선된다. 즉, 다이아몬드 코스튬은 기타 슬롯에 착용하며, 캐릭터 자체에 빛 효과가 생기는 외형으로 변경된다. 이에 원하는 다른 머리 코스튬을 추가로 착용할 수 있다.

또한 'DH 캡슐(블루)'라는 신규 랜덤상자를 패키지 샵에서 2,980원에 판매한다. 이 DH 캡슐(블루)의 랜덤상자에는 이속 +100의 핑크 다이아몬드 코스튬, 모든 능력 +5의 바니 코스튬, 모든 능력 +5의 꾸미기 코스튬인 토끼 가면과 당근 코스튬, 이속 +100의 3D안경 등과 캐시 아이템들이 들어 있어 새로운 스타일이나 꾸미기를 선호하는 유저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여겨진다.

더 자세한 내용은 '던전히어로' 공식 홈페이지(http://www.dungeonhero.co.kr)나 네이버게임(http://dhero.game.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던전히어로]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