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6:03
연예

김장훈, 샘해밍턴 대화 공개 "독도에 관한 의식 있어 놀랐다"

기사입력 2013.11.07 13:58 / 기사수정 2013.11.07 13:58

대중문화부 기자


▲ 김장훈 샘해밍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가수 김장훈이 방송인 샘 해밍턴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김장훈은 7일 자신의 트위터에 "며칠 전에 쌤을 만났는데 DMZ 공연때 고마웠고 기사보고 또 고마웠고 그런 이유로 독도 문제에 관해 얘기를 좀 나눴죠"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대화를 해보니 단순감정이 아닌 의식이 있는 감정이어서 놀랐습니다. 건승하기를"라고 덧붙이며 샘 해밍턴과 나눈 문자 대화 내용을 게재했다.

공개된 김장훈과 샘 해밍턴의 대화 내용에는 독도와 관련된 이야기가 오고 갔다. 샘 해밍턴은 "감정적으로 하는 사람들은 많아 맨 처음에 이해 못했지만 자꾸 읽고 알아보니 그 마음을 진짜 이해한다"고 말을 건넸다.

이에 김장훈은 "이런 일은 감정적으로 하면 안 될 것 같다. 계획을 잘 세워서 싸우지 말고 세련되게 그리고 꾸준히 해야 할 듯"이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그러자 샘 해밍턴은 "고마워할 필요 없어요. 이런 게 맞는 일인데요. 저도 어떻게든 도와주고 싶어요"라고 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샘 해밍턴은 지난 8월 김장훈이 연출한 DMZ세계평화콘서트 무대에 등장했으며, 평소 독도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장훈 샘 해밍턴 ⓒ 김장훈 트위터]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