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8:19
연예

'이쁜이 꽃분이' 최욱, 수능 수험생 위로 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13.11.04 16:24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새 앨범 '이쁜이 꽃분이'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최욱이 수험생 위로 콘서트를 진행한다.

최욱은 자신의 이름을 건 콘서트에서 실력파 가수들과 함께 11월 8일 금요일 동대문 밀리오레 상설무대에서 무대를 꾸민다.

탑밴드에서 눈길을 끌었던 'Blue near mother', 최근 각광받는 여성 아이돌 밴드인 '아리밴드', 강병철과 삼태기의 마지막 멤버였다가 최근 솔로 활동을 시작한 '조', 아저씨밴드로서 독특한 이력을 갖고 있는 '파이팅 대디', 왕성한 일본 활동을 펼치고 있는 5인조 아이돌 그룹인 'A-prince', 천지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다 새로운 이름으로 활동하는 'Possy'가 최욱과 함꼐 이번 콘서트에 출연한다.



이 행사를 기획한 Bestwill 엔터테인먼트의 권영준 대표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에게, 위로와 해방의 자유를 느끼고 새로운 희망으로 새로운 사회의 진출을 할 수 있게끔 축하를 해 주고 싶었다. 아직은 신인급 가수들이지만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좋은 가수들이 문화기부의 일환으로 흔쾌히 출연을 승낙해 주어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새로운 문화 기부 풍토 조성에 기여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날 공연은 패션의 메카 동대문 밀리오레 상설무대에서 수능이 끝난 다음날인 11월 8일 금요일 저녁 7시부터 약 두 시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곰TV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매체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출연진은 전원 노개런티로 출연하며, 리젠성형외과와 밀리오레가 후원 및 협찬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