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11:20
연예

오종혁 웨딩사진, 송상은 사이에 두고 배기성과 묘한 분위기 형성

기사입력 2013.10.24 21:00 / 기사수정 2013.10.24 21:00

대중문화부 기자


▲오종혁 웨딩사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가수 오종혁과 배기성, 뮤지컬배우 송상은이 이색적인 웨딩사진 촬영에 나섰다.

뮤지컬 '웨딩싱어' 측은 24일 실제 웨딩화보를 방불케 하는 웨딩 콘셉트를 소화한 오종혁, 배기성, 송상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로맨티스트 웨딩싱어인 로비 역을 맡은 오종혁은 든든하면서도 애교 넘치는 로맨틱 가이의 진수를 제대로 보여준다. 평소에 자주 볼 수 없었던 오종혁의 익살스럽기까지 한 모습이 돋보인다. 사랑스러운 웨이트리스 줄리아 역의 송상은은 여자가 봐도 사랑스러운 '이보다 더 사랑스러울 수 없는' 줄리아의 모습을 선보인다. 줄리아의 약혼자의 글렌 역의 배기성은 돈과 능력을 두루 갖춘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카리스마와 자신감 넘치는 눈빛으로 평소와는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뮤지컬 '웨딩싱어'는 아담 샌들러와 드류 베리모어 주연으로 흥행을 거둔 동명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무대로 옮긴 작품이다. 유머러스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와 엉뚱하면서도 위트 있는 극의 전개가 유쾌한 디스코 음악과 어우러지면서 세대를 넘나들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흥겨운 디스코 리듬과 현란한 안무, 인상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컬러풀한 복고풍의 분위기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동시에 80년대의 진한 향수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파티 같은 뮤지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종혁, 김도현, 방진의, 송상은, 배기성이 출연하는 뮤지컬 '웨딩싱어'는 다음달 26일부터 내년 2월 9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배기성, 송상은, 오종혁 ⓒ 뮤지컬해븐]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