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Mnet '슈퍼스타K5'의 2차 생방송 무대를 더 재밌게 볼 수 있는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11일 '슈퍼스타K5' 제작진은 이날 본 방송에 앞서 "이번 무대는 이미 유명하거나 혹은 숨어 있는 명곡들을 재조명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생방송 2라운드의 시청 포인트는 단연 가창력이 될 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슈퍼 프로듀서 군단의 편곡과 노래에 집중할 수 있는 무대 연출들로 첫 생방송 무대에서 모두 보여주지 못했던 참가자들의 숨은 기량이 본격적으로 발휘될 것이라는 전언이다.
아울러 제작진은 이날 TOP8이 꾸밀 무대 선곡의 일부를 선공개했다. 박시환은 1999년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가수 김사랑의 'Feeling' 무대를 선보이며, 소울 보컬 장원기는 태진아의 '미안 미안해'를, 실력파 비주얼 보이그룹 플랜비는 신화의 'I Pray 4 U'로 무대를 꾸민다.
이외에도 현재 임순영과 마시브로 중 TOP8으로 합류할 마지막 멤버를 가리기 위해 '국민의 선택' 투표가 네이버 캐스트와 엠넷닷컴을 통해 활발히 진행되고 있어 과연 다시 기회를 잡을 주인공이 누가 될 것 인지에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Special Thanks To(고마운 사람에게)'라는 주제로 꾸며지는 생방송 2라운드 무대는 11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슈퍼스타K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슈퍼스타K5 ⓒ Mnet]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