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6:36
연예

'비밀' 지성·황정음, 갑작스러운 만남에 '묘한 기류'

기사입력 2013.10.08 15:04 / 기사수정 2013.10.08 16:19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지성과 황정음이 다시 만났다.

8일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 측은 마트에서 대면하고 있는 지성과 황정음의 스틸을 공개했다. 이는 교도소에서 석방된 황정음과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는 지성과의 첫 만남이다.

공개된 사진 속 민혁(지성 분)은 넋이 나간 듯 마트를 돌며 정신없이 장을 보고 있는 유정(황정음)과 대면, 긴장감을 형성하고 있다. 아슬아슬하게 서로의 시선을 피한 채 묘한 기류가 흐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성과 황정음은 눈빛으로 팽팽한 긴장감을 만들어 내고 있다. 특히 황정음은 손에 한가득 물품을 꼭 끌어안은 채 초점 없는 눈빛으로 내면의 불안함을 표현하고 있다. 이는 우여곡절 많은 유정의 삶까지 더해져 평탄치 않은 그의 내면의 아픔을 짐작하게 한다.

지성은 그토록 증오하는 황정음을 눈앞에 뒀지만 그의 영혼 없는 눈빛과 금방이라도 무너질 것 같은 위태로운 모습에 자신도 알 수 없는 불안감에 휩싸인 채 혼란스러운 심리를 표현하고 있다.

지성과 황정음의 우연한 마트 재회를 바탕으로 앞으로 이들에게 어떤 사건이 펼쳐질지, 또 민혁과 유정, 도훈(배수빈 역)과 세연(이다희)의 관계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비밀'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지성, 황정음 ⓒ KBS]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