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7:53
연예

김준수 호주 공영방송 출연, 화려한 라이브와 댄스 선보여

기사입력 2013.09.28 19:17 / 기사수정 2013.09.28 19:17

대중문화부 기자


▲ 준수 호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JYJ 멤버 김준수가 최근 호주 공영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28일 김준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XIA 준수가 호주 공영방송 SBS 'POPASIA(팝아시아)' 프로그램 녹화를 마쳤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호주식 일상 인사 'G'day Mate'로 즐겁게 방송을 시작한 XIA 준수는 방송 녹화 내내 위트 넘치는 모습으로 주위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고 토크타임 이후에 가진 무대에서는 완벽한 라이브와 댄스를 선보여 스태프들의 박수가 끊이질 않았다"며 성공적인 녹화 소식을 전했다.

이날 녹화에 참여했던 스태프는 "XIA 준수에게 우리 모두가 반했다. 호주 팬들을 위한 호주식 인사를 준비해줘 고마웠다. 그에게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는 것 같다. 완벽한 라이브 실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정말 멋졌다"며 칭찬했다.

한편, 호주 SBS 방송국은 호주 전역으로 방송되는 정부 출자의 공영 방송으로 매주 전체 호주인들의 40%인 800만 명이 시청하고 있다. 또한 'POPASIA' 프로그램은 호주 내에서는 처음으로 방영되는 아시아 팝 전문 프로그램으로 이번 XIA 준수 특집 방송은 오는 10월 6일에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준수 호주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