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1:15
연예

'오로라공주' 서하준, 손편지로 팬 사랑 보답 "한없이 감사해"

기사입력 2013.09.24 11:08 / 기사수정 2013.09.24 11:08



▲ 오로라공주 서하준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오로라 공주' 서하준이 손수 쓴 편지를 팬들에게 전했다.

19일 추석 당일 생일을 맞은 서하준은 팬들이 보내준 다양한 선물과 축하세례에 보답하기 위해 귀여운 인증샷과 함께 정성 가득 담은 손편지를 팬카페에 올렸다.

MBC 일일드라마 '오로라공주'를 통해 브라운관에 데뷔한 서하준은 드라마에 출연한지 세 달 밖에 되지 않았지만 현재 2,500명의 팬카페 회원수를 자랑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배우 서하준' 팬카페 회원들은 드라마 출연 후 첫 생일을 맞은 서하준을 위해  현장 스태프와 배우를 위해 떡, 식혜, 수정과 등 100인분의 간식을 선물했다.

서하준은 손편지에 "제가 이렇게 큰 사랑을, 넘치는 사랑을 받을 만한 사람인가,, 라는 의문점이 들 정도로 너무나 큰 사랑을 보내주셔서 한없이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고 적었다.

이어 "첫 작품에서 이렇게 많은, 그리고 좋은 '가족'이 생긴 것 같아 정말 기쁘다. 한 분 한 분 다 찾아 뵙고 두 손 모아 인사드리고 싶지만 그렇게 하지 못해 너무 죄송하고, 이렇게나마 감사의 편지 남긴다. 저도 이에 보답하기 위해, 또 여러분 앞에서 부끄럽지 않은 연기자가 되기 위해 더욱 연기에 충실하며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여러분을 만나 올해 참 뿌듯하고 행복하다"고 덧붙였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서하준 ⓒ 봄엔터테인먼트]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