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7:15
연예

김민정, 몸매관리 비법 "패스트푸드 잘 안먹어요"

기사입력 2013.09.16 12:09 / 기사수정 2013.09.16 12:09

나유리 기자



[엑스포츠뉴스=나유리 기자] 배우 김민정이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김민정은 천정명, 김제영 감독과 함께 16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밤의 여왕'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관련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날 복근을 훤히 드러낸 '크롭탑' 패션으로 취재진 앞에 선 김민정은 자신만의 특별한 몸매 관리 비법을 묻자 "운동을 진짜 열심히 한다"고 답했다.

이어 "패스트 푸드 같은 음식은 정말 촬영때 불가피한 상황 때만 조금 먹고, 왠만하면 안먹으려고 한다"며 "나에게는 운동이 가장 잘 맞는다. 그게 스트레스도 풀리고, 몸매 관리에도 좋다. 나는 일주일에 3~4번씩 두시간 이상 한다"며 다이어트 비법으로 '강추' 했다.

함께 자리한 천정명 역시 몸매 관리 비법으로 "하루에 두시간 정도씩 운동을 한다"고 덧붙였다.

영화 '밤의 여왕'은 천사 같은 외모에 3개국어까지 가능한 현모양처 희주(김민정 분)의 흑역사를 파헤치기 시작한 소심한 남편 영수(천정명)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극중 천정명은 우연히 아내의 과거 사진을 보고 용기내어 흑역사 탐방에 나선 소심남 '영수'를, 김민정은 낮에는 다정한 아내, 밤에는 요염한 여인으로 변신하는 완벽한 아내 '희주'를 연기했다. 10월 17일 개봉.

나유리 기자 NYR@xportsnews.com

[사진 = 김민정 ⓒ 엑스포츠뉴스 김성진 기자]
 



나유리 기자 NY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