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3:09
연예

[E매거진] "곧 엄마가 되요" 고백한★…박솔미·고민정·유선·에바 임신

기사입력 2013.09.06 11:40 / 기사수정 2013.09.06 12:08

이우람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최근 임신 사실을 전한 연예인·방송관계자들의 소식이 전해져 누리꾼들로부터 축하를 받았다. 속도위반을 물론 예비엄마로서 잔잔한 감동의 글을 올리는 등, 다양한 사연이 눈길을 끌었는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들을 순산을 바라면서 주목했다. 세상에서 가장 반가울법한 소식을 전한 주인공들을 여기 소개한다. 



▶ 박솔미 임신 '결혼 4개월만에'  

'스타 커플' 한재석과 박솔미가 첫 아이를 임신하는 경사를 맞았다. 6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박솔미가 결혼 4개월만에 임신 6주차에 접어들었다"며 "지난달 태기를 느낀 박솔미가 병원을 찾아 임신 사실을 알게 됐다"고 전해졌다.

공식 열애 3년만에 지난 4월 웨딩마치를 올린 한재석과 박솔미는 두 사람이 적지 않은 나이인만큼 임신 초기 신중을 기하며 태교에 전념하고 있으며, 어느 때보다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박솔미는 지난해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출연 이후 별다른 공식 활동 없이 휴식을 취하고 있으며, 한재석 역시 지난해 드라마 '울랄라 부부' 출연 이후 최근 SNS 드라마 '아직 헤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출연을 마치고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 고민정 임신 고백 "내 안에 나무가 자라고 있다"

지난 3일 KBS 고민정 아나운서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입덧 때문에 잘 못먹겠는데 남편은 혼자 다 먹을 수 있다며 무려 해물찜 '중'자를 시켰다. 그동안 많이 고팠나보다. 미안"이라며 임신 소식을 전했다.

앞서 고민정 아나운서는 8월 자신의 블로그에 "은산이 하나로도 족하다고 입버릇처럼 달고 다니던 나였는데 녀석이 예쁜 짓을 할 때마다 내가 무엇을 해줄 수 있을까 생각했다"며 "그건 바로 산이 동생 '나무'였다. 그리고 지금 나의 바람과 그 사람의 사랑과 은산이의 기대가 버무려져 '나무'가 내 안에서 무럭무럭 자라고 있다"고 고백하며 초음파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입덧이 꽤나 날 고생스럽게 한다. 한달이 넘은 지금까지도 음식을 할 수가 없고 밤잠도 제대로 이루지 못해 매일 피곤의 연속이다. 하지만 산이가 동생 손을 꼭 잡고 길가에 핀 꽃의 이름을 가르쳐주고, 동생이 울 때면 달님 얘기로 달래줄 모습을 생각하면 벌써부터 그날이 기다려진다. 그 사람과의 사랑이 책을 낳았고, 은산이를 낳았고. 그리고 또 한 생명을 낳으려 한다"고 덧붙였다.

위와 같은 고민정 아나운서의 위와 같은 글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을 통해 공유가 되면서 감동을 선사했다. KBS 30기 공채 아나운서인 고민정은 2005년 중문과 선배이자 시인인 조기영 씨와 8년 열애 끝에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 조은산 군을 두고 있다.



▶ 유선, 임신 4개월 '결혼 2년 만에 엄마 된다'

배우 유선도 오랜 만에 임신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유선은 지난 8월 25일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유선이 현재 임신 4개월에 접어들었다"고 말했다.

유선의 근황에 대해서는 "MBC 드라마 '마의'를 끝낸 후 큰 일정 없이 집에서 지낸다. 최근에는 잡지화보 촬영을 했다"고 밝혔다. 유선은 3세 연상의 사업가와 10년 열애 끝에 2011년 5월에 결혼했다. 새로운 가정을 꾸린 지 2년 만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1999년 데뷔한 유선은 영화 '이끼', '가비', '돈 크라이 마마'와 KBS 2TV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 등에 출연했다.



▶ 에바 "임신 6개월 째…"

방송인 에바가 결혼 3년 만에 엄마가 됐다 지난 7월 7일 방송된 KBS 2TV '퀴즈쇼 사총사에서 에바는 자신의 근황을 전하며 당시 "임신 6개월 째"라고 기쁜 소식을 알렸다. 또 안소영은 지난 번 출연에서 '애마부인' OST를 부르며 숨겨진 가창력을 뽐냈는데, 이후 "어디를 가나 화제가 되었다"고 수줍게 밝혔다.

이후 에바는 지난 달 25일 '만삭화보'를 통해 여자로서의 아름다움을 한껏 뽐냈다. 에바는 지난 2010년 10월 16일 서울 종로구 부암동에 위치한 AW컨벤션에서 일반인 이경구 씨와 결혼식을 올리며 품절녀가 됐다.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