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지난 7일, 전 세계 영화인들의 관심 속에 부산국제영화제 열기로 가득했던 '부산국제영화제'서 부산 해운대구 중동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영화 '연애의 기술'과 필리핀 로케이션의 밤 행사에 트렌디 패션가방 브랜드인 '뉴23도(nuw23℃)'가 가방 협찬사로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영화 '연애의 기술' 이수성 감독을 비롯 배우 서지석, 홍수아, 한수아, 정영섭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배우 서지석, 홍수아, 한수아 주연의 영화 '연애의 기술'은 서로 다른 사랑을 꿈꾸는 둘도 없는 절친 수진(홍수아)과 지영(한수아)이 우연히 당첨된 필리핀 세부 여행을 떠나며 모든 걸 갖춘 킹카 태훈(서지석)을 만난 뒤 한 남자를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쟁탈전을 벌이는 사랑 이야기를 그린 섹시 로맨틱 코미디 영화이다.
뉴23도는 행사 날 전시 부스를 설치하고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살릴 수 있는 뉴23도 특유의 다양한 패션 가방들을 선보이며 이번 행사를 찾은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여성미를 더해주는 뉴23도의 가방들은 소재나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더욱 주목을 받았다.
아울러 행사 종료 후에는 현장에서 행사 참가자들에게 최근 SBS 월화드라마 '수상한 가정부'를 통해 최지우 가방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신상품 펠리노 바론(Felino Barron)을 포함해 보이저 엠(Voyager M), 스투비(Stubee), 피로보(Firobo), 크로스온(Crossone) 등 총 7개의 고급 가방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해 참가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뉴23도의 신현진 대표는 "이번 행사에 뉴23도가 스폰서로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뉴23도를 홍보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더 높이기 위해 드라마 지원뿐만 아니라 이와 같은 행사에 대한 꾸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20~40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뉴23도의 가방들은 현재 뉴23도 공식 홈페이지(www.nuw23c.com)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