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강정훈 기자] 요즘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 방법을 살펴보면 허례허식보다는 개인 취향과 참관객의 편의를 생각하는 실속형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 늘고 있다.
실속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결혼준비를 하는 데 있어 계획을 세울 때 어떤 방법으로 진행해야 하는지 계획과 실행이 가장 중요하다. 하나부터 열까지 익숙하지 않은 계획을 세우다 보니 아무래도 생각지 않은 문제점이 여기저기서 튀어나오기 마련이다.
이러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SBS웨딩박람회가 그것.
SBS웨딩박람회는 동양전람과 SBS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50회 이상 웨딩박람회가 진행되어 이미 많은 예비부부에게 큰 화제를 불러일으켜 왔다.
벌써 횟수로 52회째를 맞는 이번 SBS 웨딩박람회에서는 실속파 예비부부들에게 시간적, 경제적인 요소를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결혼준비를 함에 있어 예비부부들의 부담을 크게 덜 기회다.
동양전람 여행사업부의 유익종 이사는 "시간적인 요소가 많이 제약을 받는 예비부부들에게 결혼준비를 함에 있어 많은 도움을 받을 기회"라며 "결혼과 함께 필수코스로 진행되는 신혼여행에 대한 준비 역시 이번 웨딩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려는 예비부부들이 결혼의 계획을 세우는 데 있어 이번 SBS웨딩박람회는 다양한 정보와 푸짐한 경품을 함께 얻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SBS웨딩페어는 오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양일간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되며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본 행사에 참여를 원한다면 SBS웨딩페어 홈페이지(
www.sbsweddingfair.kr)에서 온라인 사전접수를 하면 되고 문의사항은 02)3445-4788으로 하면 된다.
[사진 = 동양전람 제공]
강정훈 기자 mousy0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