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9:29

[지구촌 화제] 부부싸움 귀 절반 뜯긴 남편…'세상에 이런 일이‏'

기사입력 2013.09.05 17:14 / 기사수정 2013.09.05 17:15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부부싸움에 귀 절반이 떨어져 나간 남편이 소식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귀 물어뜯긴 남편 중국에서 벌어진 황당 부부싸움'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과 사연이 소개됐다.

사진에는 절반이 찢겨나간 왼쪽 귀의 울퉁불퉁한 모양이 당시에 부부싸움이 얼마나 심했는지 말해주고 있다. 특히 중국에서 수술을 받았지만 결과가 좋지 않아 결국 한국 귀 성형 전문의에게 8시간에 걸쳐 원래 귀 모습을 되찾아 국내에서 유명세를 탔다.

귀성형센터 전문의는 당시 상황에 대해 "수 많은 귀를 복원했지만 실제도 물어뜯긴 귀는 처음 보았다. 불규칙한 상처부위와 염증까지 어려운 부분이 많았고 귀와 연결한 뼈대를 만들고 피부 이식을 통한 정밀함이 필요했다"고 설명했다.

귀 물어뜯긴 남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얼마나 아팠을까" "원래 귀를 되찾길" "아내와는 이혼했을 듯" "귀도 성형이 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어 프로필 성형외과 귀성형센터 정재호 원장은 "최근 중국 환자로부터 보내 준 사진을 받았는데 자연스러운 귀 모양과 색감을 띄고 있어 잘 회복되었다고 볼 수 있다"며 "귀를 물어뜯은 아내와는 잘 지내고 있다는 소식도 잊지 않았다"고 전했다.

한편, 귀가 떨어져 나간 경우 떨어진 조각을 다시 붙이는 방법이 가장 좋으며, 사람이나 동물에게 물어뜯긴 심각한 상황에는 기존 성행하는 연골 박리 보다 메드포어라는 다듬기 좋은 뼈대를 이용해 복원하는 것이 원래 귀모양을 되찾는데 도움이 된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도움말, 사진제공 = 프로필 성형외과 귀성형센터 정재호 대표 원장]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