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20:10
연예

여현수 정하윤 결혼, 청첩장 공개 "이제야 실감 나네요"

기사입력 2013.08.22 13:25 / 기사수정 2013.08.22 13:25



▲ 여현수 정하윤 결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정하윤과의 결혼 소식을 전한 배우 여현수가 청첩장을 공개했다.

여현수는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청첩장! 이거 보니 실감나네요. 이제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빨간색 테이블 위에 놓여 있는 청첩장의 모습이 담겨있다. 여현수와 정하윤의 결혼 청첩장에는 웨딩을 상징하는 티아라 왕관과 검은색 나비넥타이가 그려져 있다.

특히 심플한 디자인에 'Hyunsso & Hyemi 2013. 9. 8'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어 두 사람의 청첩장임을 알 수 있다.

앞서 여현수는 같은 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저 결혼합니다. 이제 얼마 안 남았네요. 열심히 살겠습니다. 29일 영화 '아티스트 봉만대'도 개봉하고 좋은 일만 생기네요. 영화도 잘 되서 결혼식 날 더 함박웃음 지을 수 있기를"이라며 결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여현수 측에 따르면 여현수와 정하윤은 내달 8일 오후 3시 서울 삼성동 노블발렌티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배우 이순재가 주례를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한 뒤 1년 4개월에 걸쳐 만남을 이어왔다. 특히 정하윤은 지난달 20일 부친상을 당한 여현수를 위로하기 위해 함께 빈소를 지켰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여현수 정하윤 결혼 ⓒ 여현수 페이스북, 정하윤 미니홈피]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