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4:39
연예

신화 신혜성, 데뷔 후 최초 콘서트 라이브 CD 발매

기사입력 2013.08.22 11:16 / 기사수정 2013.08.22 11:16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그룹 신화의 신혜성이 데뷔 후 최초로 콘서트 라이브 CD를 발매한다.

신혜성은 오는 30일 지난해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펼쳤던 단독콘서트 '2012-2013 SHIN HYE SUNG CONCERT THE YEAR'S JOURNEY'의 현장감을 담은 첫 번째 라이브 CD를 발매한다.

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신혜성은 지난해 연말 콘서트 티켓 오픈과 동시에 8천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최강의 티켓 파워를 자랑한 바 있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신혜성의 콘서트 라이브 CD는 포토북과 함께 총 11곡씩 담긴 2CD로 구성돼 있으며 '그대라면 좋을 텐데', '같은 생각' 등 솔로 앨범 타이틀곡과 '말리꽃', '하얀 겨울' 등 콘서트에서만 들을 수 있었던 특별한 곡들이 수록됐다. 콘서트를 놓쳤던 팬들에게 현장의 생생했던 공연 열기와 감동을 그대로 전할 예정.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관계자는 "그동안 신혜성이 단독 콘서트를 많이 해왔지만 콘서트의 실황을 담은 라이브 CD 발매는 처음이라 공연장의 뜨거웠던 열기를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 콘서트의 생생한 현장을 담아 내기 위해 각고의 노력으로 제작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신혜성 ⓒ 라이브웍스컴퍼니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