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3:57
게임

데카론, 인기 인스턴트 던전 '무한대전 시즌2' 오픈

기사입력 2013.07.30 19:57 / 기사수정 2013.07.30 19:57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액션 MMORPG '데카론'에서 인스턴트형 던전 '무한대전 시즌2'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한대전은 데카론에서 '데드프론트'와 더불어 가장 인기가 높은 콘텐츠 중에 하나로, 이번 무한대전 시즌2는 그 후속 격의 콘텐츠이다. 파티 단위로 참여 가능하며 진행 방식은 쏟아지는 몬스터들의 공격에 대항해 각 단계의 보스 몬스터를 성공적으로 클리어하면 각종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단, 주어진 시간에 따라 보스가 계속 변경되므로 좋은 보상을 얻기 위해서는 빠른 속도로 각 단계를 돌파해야 하며, 시간을 지연할 경우 엄청난 수의 몬스터가 출현하는 크레이지 모드가 발동된다.

또한 히든 몬스터인 '히드닐'이 무작위로 등장해 희귀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데카론에서는 무한대전 시즌2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13일까지 '무한대전 시즌2 어디까지 가봤니?' 이벤트를 실시하며, 해당 기간 동안 던전을 최단 시간 내 돌파해야만 만날 수 있는 보스 몬스터 '킨타리스'를 클리어하면 모든 파티원에게 보상으로 금괴, 7%석, 대장장이의 가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히드닐을 처치하면 금괴 및 다량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데카론의 개발을 총괄하는 곽명현 실장은 "무한대전은 유저 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콘텐츠인 만큼, 후속 역시 그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알찬 내용과 보상으로 준비하고자 했다"며 "쏟아져 나오는 몬스터들에게 맞서 통쾌한 시간싸움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데카론 무한대전 시즌2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http://dekaron.gameh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데카론 무한대전 시즌2 로딩화면 ⓒ 넥슨]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