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스마트폰 MMORPG '던전 판타지 온라인'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추천 게임 등재를 기념하며, 안드로이드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100%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신규 유저가 특정 레벨 달성 시 선착순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로, 8월 5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9일 이후 가입한 안드로이드 유저가 보유한 캐릭터 중 하나를 45레벨까지 육성하면 문화상품권 1만원권과 200LP 상품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으며, 추가로 10명을 추첨해 10만원의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던전 판타지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추천 게임 등재로 게임성을 입증한 정통 MMORPG로,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모든 이용자들이 통합서버를 통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광대한 전장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사냥과 전투가 백미로 꼽히며, 특히 강렬한 개성을 가진 4가지 클래스를 통해 PvP, 던전, 길드전투, 천공의 정원, 필드 레이드 몹의 대규모 단체 사냥과 보스몹과의 치열한 사투 등 기존, 모바일 RPG게임에서는 즐길 수 없었던 다양한 전투 요소를 즐길 수 있다.
던전 판타지를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레몬의 윤효성 대표는 "'폭풍성장 1+1 이벤트'와 더불어, 경험치 2배 이벤트와 신규 유저에게 10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과 다양한 상품권을 제공해 진입 장벽을 해소하고자 한다"며, "던전 판타지를 아끼고 사랑하여 주시는 유저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던전 판타지 온라인은 MMORPG 장르의 스마트폰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이며 이벤트 및 각종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dungeonfantasyonlin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