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완규, 최양락의 재미있는 라디오 출연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가수 박완규가 MBC 라디오 '최양락의 재미있는 라디오' 3부 코너 '러빙 유'에 출연한다.
박완규는 록커로서의 인생에 관한 소회 및 고민을 밝히는 것 외에도 '알까기 환송식-farewell to 알까기~이젠 안녕! 부제 : 강지원 작가 감사패 증정식', '양락 형아와의 오글오글 사랑과 전쟁 패러디' 등 인터뷰와 예능 요소가 뒤섞인 흥미진진한 미션을 소화할 계획이다.
우리 사회 대표 미인을 초대하여 그들의 팔색조 매력을 알아보는 '러빙 유'는 그동안 2013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 트로트계의 '군통령' 지원이, '무한도전'이 낳은 스타 맹승지, 박사 가수 홍진영 등이 출연했으며 코너 속 코너로 '알까기 진검승부', '오글오글 한 뼘 콩트'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재미있는 라디오' 제작진은 박완규의 출연 동기에 대해 "긴 생머리의 '아름다운 머릿결'이라고 할 때 김경호 씨, 김종서 씨. 김태원 씨 보다도 박완규 씨가 가장 먼저 떠올랐다"며 "장발의 훈남 박완규 씨야말로 대한민국 대표 남성 뒤태 종결자로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기에 제작진 만장일치로 섭외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수 년 간의 레고 인형 머리에서 최근 과감히 진짜 사나이 머리로 스타일 변신을 시도한 디제이 최양락이 진행하는 '재미있는 라디오'는 매일 오후 8시 15분 MBC 표준FM(서울/경기 95.9MHz)에서 방송되며, 박완규의 출연 분은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박완규 ⓒ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