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슈즈쇼핑센터 ABC마트가 본격 불볕더위를 앞두고 2013년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의미에서 19일부터 8월 18일까지 한 달여간 '2013년 상반기 결산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에서는 샌들, 데크슈즈, 레인부츠 대상으로 최대 40%까지 할인을 제공하고, 올 상반기 최고 인기를 끈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의 스포츠슈즈도 최대 40% 할인된 파격가에 선보인다. 올해 신상으로 출시된 제품은 물론 다년간 베스트셀러 및 스테디셀러로 사랑 받아 온 운동화들이 주요 세일 품목으로 지정돼 전국적으로 큰 호응이 기대된다.
나이키의 베스트셀러 러닝화 ‘로쉬런(ROSHRUN)’ 디자인에 업그레이드된 소재를 적용시킨 '로쉬런 캔버스(ROSHRUN CANVAS)'와 '로쉬런 우븐(ROSHRUN WVN)'은 정가보다 4만원까지 저렴한 4~6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며, 아디다스의 '메가 소프트셀 알엘(MEGA SOFTCELL RL)'은 반값 할인한 7만4천원대에 만나 볼 수 있다.
바캉스, 휴가철 유용하게 신을 수 있는 샌들과 데크슈즈는 최대 30%, 레인부츠는 40%까지 대폭 할인한다. 호킨스(Hawkins)의 심플한 스트랩 샌들 '아가타(AGATHA)'는 무려 70%가량 세일이 적용된 1만9천원에, 코코모즈(COCOMODS)에서 출시한 슬리퍼 디자인의 아쿠아슈즈 '네티(NETTY)'는 30% 할인한 4만원대에 내놓을 예정이다.
이밖에 ABC마트 멤버십 회원이거나 OK캐시백 포인트 보유자는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해 더욱 배가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포인트는 보유 포인트 내에서 차감 할인이 가능하며, OK캐쉬백(3천 포인트 이상 보유 고객 대상)은 보유 중인 포인트만큼 차감 할인이 받을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ABC마트]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