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2:17

[패션 스타일] 바캉스룩? 선글라스로 휴가패션 완성!‏

기사입력 2013.07.17 17:22 / 기사수정 2013.07.17 17:24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7월에 접어들면서 바캉스를 준비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휴양지 선택도 중요하지만 최근에는 바캉스룩 또한 그들의 최대 관심사로 급부상해 눈길을 끈다. 특히 바캉스룩에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 선글라스는 여성들의 바캉스룩에 엣지를 더해주는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바캉스룩을 더욱 화려하고 세련되게 만들어주는 선글라스 선택법을 소개한다.

바캉스룩에서 도시적이고 시크한 멋을 뽐내고 싶은 여성은 세련된 컬러, 프레임이 돋보이는 선글라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브라운 컬러의 사각 프레임에 레오파드 디테일이 더해진 선글라스는 트렌디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여기에 포인트로 가미된 옐로우 템플은 활기차고 싱그러운 분위기를 고조시켜 더욱 멋스러운 바캉스룩을 완성시킨다.

렌즈, 프레임, 템플이 모두 블랙 컬러인 선글라스는 차가운 도시여자의 바캉스룩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동그란 프레임이 유니크한 멋을 더하는 선글라스는 바캉스룩에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한껏 살려낸다. 핫팬츠, 맥시드레스 등 다양한 바캉스룩에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어 휴가철 내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러블리한 바캉스녀로 거듭나고 싶을 땐 여성스러운 컬러가 더해진 선글라스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무르익게 만들 수 있다. 핫핑크 컬러가 얇은 프레임에 전체적으로 가미된 볼드한 선글라스는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살려주는 아이템이다. 챙이 큰 밀짚 페도라와 함께 연출하면 청순한 느낌까지 배가시켜 바캉스룩에 페미닌한 느낌을 한껏 더해준다.

좀 더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어필하고 싶을 땐 베이비 핑크 컬러에 투명한 프레임이 스타일리시하게 조화된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감각적인 디자인이 바캉스룩에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더해주고 귀여운 베이비 핑크 컬러는 여성스럽고 발랄한 매력을 배가시켜 준다. 이때 짙은 레드 컬러의 립스틱으로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가미하면 완벽한 바캉스룩 선글라스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영화 '섹스 앤더 시티2']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