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2:53
연예

'은밀하게 위대하게', 북미-아시아 지역 개봉 확정

기사입력 2013.06.26 17:05

조영준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영준 기자]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북미 및 아시아 지역에서 개봉된다. 또한 미국 뉴욕아시아영화제와 캐나다 판타지아영화제 초청됐다.

26일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배급사인 쇼박스미디어플렉스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오는 7월18일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7월19일에는 캐나다와 대만 등에서 개봉된다"고 전했다. 이들 국가 외에 이 영화는 일본,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브루나이 등에서도 개봉된다.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오는 28일부터 7월15일까지 미국에서 열리는 뉴욕아시아영화제 센터피스 프리젠테이션 섹션에 초청됐다. 그리고 7월18일부터 8월6일까지 캐나다에서 진행되는 판타지아영화제에도 초청됐다.

이 영화를 연출한 장철수 감독은 뉴욕아시아영화제에 직접 참여한다. 장 감독은 전작인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은 해외 유수의 영화제에 초청됐다. 당시 많은 평론가와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장 감독은 차기작인 '은밀하게 위대하게'로 해외에 진출하게 됐다.

한편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북한의 특수공작 5446 부대 엘리트 요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꽃미남 배우인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 등이 출연해 국내에서 흥행 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개봉 3주 만에 6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조영준 기자 spacewalker@xportsnews.com


조영준 기자 spacewalk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