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3:13
연예

박지성 김민지 열애설, 4월 작성된 '성지글' 등장… '이때부터?'

기사입력 2013.06.19 13:22

김영진 기자


▲ 박지성 김민지 열애설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축구선수 박지성과 김민지 SBS 아나운서의 열애설이 밝혀진 가운데 둘의 열애를 예측한 일명 '성지글'이 포착됐다.

19일 연예매체 스포츠서울닷컴은 박지성과 김민지의 데이트 장면을 포착, 보도해 둘의 열애 소식을 알렸다.

이에 과거 박지성과 김민지의 목격담이 속출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4월에 작성된 '박지성-김민지 아나운서 이게 맞는 것 같습니다'라는 제목의 성지글이 화제다.

포착된 이 글의 작성자는 "여동생이 여대 커뮤니티에 다니는데, 여동생 학교 커뮤니티가 좀 크다. 거기서 여동생네 학교 졸업한 분이 스포츠, 연예 관련 쪽에서 일하는데 그 사람 말로는 박지성과 김민지 아나운서의 열애가 맞다고 하더라"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거기서 몇몇 사건을 가지고 있는데 박-김을 내일 터트릴지 고민 중이란다"라며 "아무튼 박-김은 확실하다고 한다. 예전에 기성용-한혜진 열애설 터지기 전에도 이 커뮤니티에 올라왔던 거라고 귀뜸해줬는데… 이번에 한 번 기대해본다"라고 설명했다.

19일 네티즌들은 "성지네", "성지순례하러 왔습니다", "성지순례, 취업 되게 해주세요" 등 박지성과 김민지의 열애설을 예측한 글에 소원 댓글을 달기 시작했다.

한편 박지성은 오는 20일 수원월드컵경기장 컨벤션웨딩홀에서 공식 기자회견을 열고 김민지 아나운서와 결혼을 발표할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김민지, 박지성 ⓒ 엑스포츠뉴스 DB]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