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1:35
게임

FPS '페타시티', 전격 OBT 시작

기사입력 2013.06.12 22:07 / 기사수정 2013.06.12 22:07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차세대 FPS '페타시티'가 정식 서비스와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페타시티'는 2027년 근미래 도심 전투 배경의 게임세계관을 가진 게임으로, 서든어택 고수로 유명한 e.s.u 소속의 방민혁 선수를 비롯해 스나이퍼 고수 강건 선수, 라이플 고수 정재묵 선수가 개발에 참여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다음 아이디를 가진 사람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다음 아이디로 '페타시티'를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ARS 인증으로 더욱 편해진 다음 회원가입을 통해 다음에 즉시 가입해 플레이할 수도 있다.

한편, 이번 정식 서비스를 맞아 오는 26일까지 100킬을 달성한 회원 중 추첨으로 100만원 상당의 캐시와 반얀트리 호텔 스파권 및 식사권을 각 1매씩 지급할 예정이다. 또 23일까지 게임 내 사격훈련(튜토리얼) 3종을 모두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다음 정대중 게임제휴사업팀장은 "다음게임 회원들에게 '페타시티'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빠른 업데이트0와 다양한 이벤트로 더욱 큰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페타시티'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페타시티' 다음게임 페이지(http://petacity.gam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페타시티 정식오픈 ⓒ 다음커뮤니케이션]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