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6:33
연예

유세윤 음주운전 자수, 'SNL' 생방 임박했는데… 어찌되나?

기사입력 2013.05.29 14:08 / 기사수정 2013.05.29 14:09

백종모 기자


유세윤 음주운전 자수, 'SNL 코리아' 하차 여부는?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유세윤이 음주운전으로 자수한 가운데, 유에윤이 출연 중인 tvN 'SNL코리아' 측이 상황을 예의 주시하고 있다.

SNL코리아측 관계자는 29일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 통화에서 "아직 상황을 지켜보고 있는 중이다. 향후 출연 여부에 대해 결정된 것은 없다"고 밝혔다.

만약 제작진이 유세윤의 출연 불가 방침을 정할 경우, 오는 29 방송부터 그를 'SNL 코리아'에서 볼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이 관계자는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방송 특성상 녹화분이 없다"고 설명했다.

유세윤은 지난 4월 13일부터 tvN 'SNL코리아'에 고정 크루로 출연 중이다.

한편 29일 경기 일산경찰서는 유세윤을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유세윤을 불구속 입건했다. 유세윤은 이날 오전 4시께 서울 강남구 지하철 신사역 부근에서 술을 마시고 고양시 일산경찰서까지 30여km를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측정 당시 유세윤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118로 알려졌고 이는 면허 취소 처분에 해당한다. 유세윤은 경찰 진술에서 "양심의 가책을 느껴 죄송한 마음에 경찰서로 오게 됐다"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유세윤 음주운전 자수 ⓒ 엑스포츠뉴스DB]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